세상속으로(Into the Marketplace)

세상의 중심에 서서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크리스찬 전문인 및 리더십 양성, 21세기 한국형 클래펌 공동체를 이뤄 나갈 수 있도록 교회 모든 리더십들이 세상속에서 전도 지향적 소그룹을 인도하며, 세상 속의 각종 컨퍼런스와 훈련프로그램에 강사와 참가원으로서 적극 참여하며, 세상과 다리를 놓는데 전력을 다한다.


열방속으로(Into the Nations)

한국어와 영어를 구사하며, 세계 주요 문화를 끌어안는 글로벌 예배와 사역을 적극 가동한다. 이를 위해서 서울의 1.5세대 및 외국어권 리더십을 적극 품는다. 또한 전 세계에 흩어져 있는 디아스포라 코리안들을 격려하고, 네트워크 시킨다. 이를 위해 온라인 교회 시스템을 적극 활용하고, 출장다니는 비지니스맨 멤버들을 적극 활용한다.


미래속으로(In the future)

우리의 다음세대들이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고 매일의 삶 속에서 하나님과의 스토리를 만들어가도록 한다. 이를 위해 가정과 교회가 협력하며, 세대 통합 커리큘럼을 통해, 같은 하나님의 이야기를 가정에서도 또 교회에서도 듣고 나눌 수 있도록 한다. 4차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하나님의 창조력'과 ‘하나님사랑-사람사랑 의 '인간다움'을 소유한 리더들로 세우는 교육을 지향한다. 성경적이고 가정친화적인 다양한 예배와 ‘검색 대신 사색으로’의 사색의 장, 건강한 체력 향상을 통해 다음세대들이 지적, 정서적, 신체적, 사회적, 영적으로 균형잡힌 성장을 하도록 돕는다. ‘미래속으로’의 주역인 다음세대들이 영적실력과 인격, 또 융화력을 배우고 누리며 ‘세상속으로’ ‘열방속으로’ 나아가는 이 시대의 다니엘과 에스더로 자라가도록 전력을 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