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속으로(Into the Marketplace)

우리는 세상으로부터 도피하지 않고 세상 속으로 들어가서 세상을 바꾸는 빛과 소금이 될 것이다. 우리는 우리가 몸담고 있는 한국의 정치, 경제, 교육, 문화, 스포츠 등의 모든 영역에 들어가서 섬기는 이 시대의 다니엘이 될 것이다. 거짓과 분열과 음란과 황금만능주의로 가득찬 세상 곳곳에서 우리가 하나님의 사랑과 평화와 정직을 흘려 보내는 축복의 통로가 될 것이다.


열방속으로(Into the Nations)

우리는 전세계에 흩어진 디아스포라 교포 교회들과 네트워킹하여 주님의 지상명령인 세계복음화의 비전에 매진한다. 또한, 제 3국의 현지인 지도자들을 격려하고 양육하여 그들이 자립적으로 자국 교회를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국에 와 있는 새터민들과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한 따뜻한 섬김과 목양을 한다. 온라인 교육 시스템을 적극 활용하여 우리 교회의 양질의 컨텐츠들을 계속하여 열방과 공유한다.


미래속으로(In the future)

우리의 다음세대들이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고 매일의 삶 속에서 하나님과의 스토리를 만들어가도록 한다. 이를 위해 가정과 교회가 협력하며, 세대 통합 커리큘럼을 통해, 같은 하나님의 이야기를 가정에서도 또 교회에서도 듣고 나눌 수 있도록 한다. 4차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하나님의 창조력'과 ‘하나님사랑-사람사랑 의 '인간다움'을 소유한 리더들로 세우는 교육을 지향한다. 성경적이고 가정친화적인 다양한 예배와 ‘검색 대신 사색으로’의 사색의 장, 건강한 체력 향상을 통해 다음세대들이 지적, 정서적, 신체적, 사회적, 영적으로 균형잡힌 성장을 하도록 돕는다. ‘미래속으로’의 주역인 다음세대들이 영적실력과 인격, 또 융화력을 배우고 누리며 ‘세상속으로’ ‘열방속으로’ 나아가는 이 시대의 다니엘과 에스더로 자라가도록 전력을 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