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교회 앱을 방문해 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새로운 마음은 비전의 마음, 도전의 마음입니다. 에스겔서에 하나님께서 새 영을 우리에게 부어주시고 새로운 마음을 주시겠다고 하셨습니다.

우리는 눈에 빛을 반짝이고, 가슴은 흥분으로 두근거리며, 하나님이 주신 자신의 모든 재능과 열정을 쏟아 부어야 하는 순간순간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모두 새롭게 태어나고 있는 것입니다.비전의 길은 결코 쉽지 않은 길이 될 것입니다. 물위를 걸어가는 것처럼, 새롭고 힘든 도전들이 밀려올 것입니다.

“그렇다 할지라도 진짜 서글픈 삶은 그런 것들이 두려워서, 성공도 실패도 두려워서, 그저 불안한 현실에 안주하며 아무것도 시도하지 않은 삶”이라는 테어도어 루즈벨트의 말처럼, 두려움에 사로잡혀 현실의 벽을 박차고 나오지 못한다면, 그것은 사는 것이 아닐 것입니다.하나님께서는 단지 우리 교회 하나의 부흥이 아닌 한국 교회에 새로운 부흥의 바람을 불러오길 원하십니다.

세상과 담을 쌓은 교회가 아니라, 세상 한가운데로 들어가서 번식하는 전도지향적인 교회로 세계 복음화와 지상명령 완수를 이루어 내는 교회를 꿈꾸고 있습니다. 기성세대뿐 아니라, 차세대 어린이, 청소년, 대학생, 젊은이들의 새로운 부흥을 이뤄내는 교회, 이제껏 경험해 보지 못한 새로운 부흥과 기적의 파도가 일어나는 다이나믹한 교회를 우리는 꿈꾸고 있습니다.저와 새로운교회 모든 식구들은 놀라운 기적의 역사에 여러분이 함께 해주시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축복하고 사랑합니다.